언리얼에서 내가 겪은 에러 모음
MSB3073
Microsoft 파일에서 에러가 났다고 뜨는데, 원인은 2가지 였다.
1. UPROPERTY() 같은 매크로를 잘못 입력했을때
이 경우 잘못 입력된 곳을 하나하나 찾아봐야했다.
어디가 이상한지 안알려줌..
2. 언리얼 에디터에 있는 "라이브 코딩"이 활성화되어 있을때
이유는 모르겠지만 라이브 코딩을 비활성화한 후 Visual Studio에서 빌드하니 에러가 사라짐
불완전한 클래스 형식에 대한 포인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헤더 파일 include를 까먹으면 일어나는 에러
파일이 멀쩡한데 Visual Studio에서 파일을 찾지 못한다
파일을 개별로 열면 멀쩡한데, 언리얼 에디터나 솔루션을 열면 파일을 찾지 못하는 에러가 발생했었다.
파일 위치를 옮기다가 발생한 에러인데,
솔루션 파일(.sln)을 지우고 새로 생성하여 해결하였다.
기존 .sln 지우기 >> .uproject(우클릭) >> Generate Visual Studio(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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